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탈리아 여행] 낭만이 가득한 피렌체의 노을 / 토스카나 와이너리 투어, 조토패스 사용법, 미켈란젤로 언덕

by jibooooong 2025. 11. 28.

사실 여행 계획할 때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피렌체였는데,

막상 와보니 너무 좋았다!

🏨 숙소: Hotel Machiavelli Palace

테라스가 있는 숙소를 가고싶어서 여리저기 찾아보다가 예약한 숙소

피렌체 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에 가능한 곳이다!

길도 유럽치곤 넓은 편이라 캐리어 끌고 이동하기에도 괜찮았다.

👇예약링크👇

https://3ha.in/r/280912

 

구글 리뷰중에 동양인에겐 낮은 층을 배정한다는 후기를 보고

조금 걱정했는데, 테라스가 있는 방을 예약해서일까,,

높은 층을 배정받았다

열쇠 사이즈 보이시나요....

크기도 크긴데 엄청 무겁다

나갈땐 꼭 프론트에 키를 맡길수밖에 없는...😅

생각보다 저녁엔 추워서

테라스 이용할 일이 별로없었다..

라면하나 먹고 끄읏..🍜

🏛️ 두오모 & 조토의 종탑

피렌체 관광 필수 패스, 조토패스 덕분에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다.

아래 보이는 곳이 조토의 종탑이고,

조토패스로는 여기만 오를 수 있다!

정상에 올라가서 쿠폴라 돔을 보는것이 나의 목적 ㅎㅎ

올라가는 길은 생각보다 험난했다.

엄빠와 같이 왔으면 한소리 들었을법한 계단이다.

열심히 오르다 보면...

이런 뷰를 볼 수 있다!!!

너무 예뻐!

종탑에서 내려와서 이 광장에서 찍은 사진만 한트럭 ㅎㅎ

이 건물이 진짜 사진이 잘나온다

 

 
 

성당 내부도 들어가보고

가죽시장도 구경하고

너무 좋아 피렌체

🌅 미켈란젤로 언덕에서 보는 노을

피렌체 하면 노을이 유명하다

여기서 웨딩 스냅사진도 정말 많이 찍는것 같다.

일몰시간 검색해보고

최소 30분 ~ 1시간 이전엔 언덕에 올라와야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다!

 
 
 
 

가만히 서서 해가 지는걸 보고있으니

신혼여행도 아닌데 뭔가 이제 막 결혼한 신혼부부가 된것같은 기분이 들었다.

역시 낭만의 도시 피렌체야...🌇💛

🍷 토스카나 와이너리 투어

피렌체에서 하루정도가 여유가 있어서

아울렛을 갈까 고민하다가

쇼핑에는 큰 뜻이 없어서 예약한 와이너리 투어

결과는 대만족이었다.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예약한

주노와스텔라 가이드님의 와이너리 투어!

진짜 정말 대만족입니다요....

(내돈내산)

👇예약링크👇

https://3ha.in/r/280932

피렌체에서 출발해서

시에나 → 사이프러스 숲길 → 와이너리 → 산지미냐노 순 이동

전용 차량이 있어 너무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다.

그리고 가이드님은 누구나 다 알법한 여행객들이 많은 가게보다는

정말 현지인들이 많이 갈만한 숨겨진 찐 가게들을 많이 알려주셨다.

시에나 도착!

 
 
 
 

에스프레소바

아침부터 카푸치노와 에스프레소 한잔 따뜻하게 마시고

이른시간부터 투어를 시작해서 조금 추웠는데 따뜻해서 좋았다.

https://maps.app.goo.gl/z2wTetqszyqdveaK9

 

사이프러스 숲길

날씨가 점점 개더니 해가 떴다!

 
 

토스카나 하면 모두가 떠올리는 이 숲길🌲📸

인증샷 가득 남겼다

와이너리 도착!

맛있다고 홀짝홀짝 마시다보면 금방 취함주의!

같이 나오는 페어링할 음식들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가이드님이라는 호칭보다 확실히 소믈리에님이 맞는 것 같다

와인에 대한 지식이 정말 많으셨다

덕분에 와인과 관련한 여러 지식들을 배워갔다

(궁금한 분은 투어 가보세요!)

화이트와인 1병, 레드와인 1병도 야무지게 구매완료 ㅎㅎ

살짝 알딸하게 취한채로 산지미냐노 도착!

세계 1등 젤라또 집이라는 돈돌리젤라또🍨

빈샨토 맛을 먹어봤다

이 샴페인 향을 좋아한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https://maps.app.goo.gl/q932FVgkyeKN39Wx6

 

 

산지미냐노 마을 자체가 정말 특이하게 생겼는데

높은 언덕을 한번 올라갔다가 내려오면 끝이다.

가는 길도 직선이라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올라갔다 내려오면

마을 투어 끝!

 
 
 
 

피렌체에서의 2박도 행복했따

낭만적인 노을, 맛있는 음식, 와인과 젤라또까지, 기억에 오래 남을 여행 💛

반응형